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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목 2018/03 다이어트고의 리뉴얼메뉴 다이어트팁! -그 첫번째 이야기-
    작성자 다이어트고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18-03-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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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조회수 150

  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고입니다.

    2018년 새해를 맞아 저희 다고를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

    무엇을! 어떻게! 새롭게!

    선사해 드릴까 고민하다가 조금이나마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

    TIP을 하나씩 공유하고자 리뉴얼 메뉴를 개설했습니다.


    "짝.짝.짝"


    오늘은 그 첫번째로

    저칼로리 식품 BEST5 를 소개할까 합니다.

    저희 다이어트고 식단에서도 절.대 빠질 수 없는!!

    하지만 알고먹으면 더욱 신뢰가 가고

   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!!

    오늘의 다이어트TIP을 시작해 볼까요 *'-'*


    1.곤약 0 Kcal (100g)


     

   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느껴지는 곤약은

    무려 0칼로리라는 것!! 다들 알고 계셨나요?

    곤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데요

    아무리 먹어도 칼로리는 없고,

    포만감은 풍부해 저희 다고에서도 빠질 수 없는 메뉴랍니다.


    2.오이 10 Kcal (100g)



    오이는 90%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칼륨이 풍부하여

    체내 나트륨 배출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훌륭합니다.

    수분이 많기때문에 당연히 갈증해소에도 좋은 오이는

    피부미용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서도 빠질 수 없는

    훌륭한 음식이죠~b


    3.방울토마토 16 Kcal (100g)


    비타민 A,B,C 모두 골고루 들어있는 토마토는

    항산화&항암효과가 있는 라이코펜이라는

    생리활성 물질 또한 풍부합니다.

    상큼하고 아삭한 방울토마토

    아무리 먹어도 걱정없겠죠? ^^


    4. 샐러리 12Kcal (100g)



    당질&지방질 함량은 낮고

    식이섬유는 다량 함유한 샐러리는

    풍부한 멜라토닌 성분으로 불면증 해소까지 도움을

    준다고 해요~ 샐러리 역시 칼로리가 낮아

    다이어트 식품에서 빠질 수 없습니다.


    5. 자몽 30Kcal (100g)



   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자몽!

    자몽은 하루 반개만 먹어도 비타민C가 풍부하고 특유의 쓴 맛을 내는

    나린진은 체내에 불필요한 지방까지 연소시키기때문에

    다이어트 식품에서 절.대 빠질 수 없는 완벽 과일입니다.

    자몽 역시 피부미용에도 아주아주 좋다고 하니

    꼭 빼놓지 말고 드셔주세요^^



    오늘 이렇게 간단하게 5가지 음식의 효능과 칼로리를 알아봤는데요

  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?

    앞으로 더욱 알차고 유익한 팁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

    노력하는 다고가 되겠습니다

    읽어주신 분들

    오늘보다 내일 더 -1kg 감량하시길 바라며

   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

    좋은 하루 되세요^0^/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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